산와머니 추가대출 [당일승인]

산와머니 추가대출

안녕하세요. 살다보면 급하게 돈이 필요할때가 있습니다. 저도 며칠전 이런 일이 생겼는데요.

여기저기 확인을 하다 결국 산와머니에서 해결을 했습니다.

솔직히 이번만큼은 안받아야 겠다고 굳게 마음을 먹었는데요. 결국 구관이 명관이라고 다시한번 산와머니의 도움을 받았습니다. 예전에 사용했을 때, 전화번호를 저장해 둔게 있었는데요.

산와머니

그래서 바로 지점으로 전화를 했죠. 상담원이 이름과 생년월일을 물어보더군요. 그리고 처음 받았을 때, 자료를 가지고 질문을 합니다. 예전에는 주소가 여기로 되어 있는데 지금도 맞은신지? 그래서 “네” 라고 대답했죠. 회사도 그대로 근무를 하고 있냐고 해서, 지금은 새로 조그만 사업을 하고 있다고 했습니다.

그랬더니 목소리 톤이 조금 바뀌네요. 역시 사업자 보다는 직장인이 돈 빌리기 쉽다는 걸 다시한번 느끼게 됩니다. 얼마가 필요하냐고 해서 500정도 쓰고 싶다고 했는데요.

K-004

아직 사업이 1년이 안되었다고 그정도는 안된다고 하네요. 그래서 알았다고 했죠. 안된다는데 별 수 있나요. 그리고 이번에 산와머니에서 새로운게 생겼더군요. 안드로이드 사용자는 산와 스마트 어플을 통해서 추가 이용이 가능 했습니다.

저도 하라는대로 했는데 5천명 정도 이미 사용을 했습니다. 많은 건지 적은건지. 그리고 본인인증하고 이것저것 체크하니까 여기서 신청까지 다 되더군요. 서류 보내라고 해서 사업자등록증, 신분증 보내줬고요.

K-003

산와머니 지점에 전화로 신청하고 2시간 정도 되니까 승인 됬다고 하고 송금이 되었습니다. 많지는 않고 200만원 승인되었습니다. 이번 달은 회사가 적자라 어쩔 수 없이 사용 합니다. 다음달에 전부 갚아야죠. 뭐 어쨌든 산와머니 추가대출로 급한불은 껐으니 그래도 감사. 이자는 다들 아시다 싶이 27.9%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