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i저축은행 사이다 대출 후기

sbi저축은행 사이다 후기 입니다. 요즘 중금리 신용대출이 대세라고 할 수 있는데요. 2016년은 누가 더 쉽고 빠르게 이용 가능한 상품을 내놓느냐가 관건이 될 수 있겠구나 라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티비 광고에서 워낙 중금리로 쉽게 받을 수 있다고 해서 테스트를 해봤는데요. 처음에는 실험적인 부분이 강했는데 하다 보니까 결국 사용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받은 금액으로 중고차 할부 사용하고 있는것 대환을 해버렸죠.

보통 중고차도 15% 정도인데 사이다는 그거보다 낮게 받았거든요. 신문 기사를 보니 벌써 50억 돌파를 눈앞에 두었다고 하니 정말 많은 분들이 저처럼 확인해 보고 신청하셔서 이용하시는 듯 하네요.sbi저축은행 사이다

스마트폰으로 조회해보니 한도가 나왔습니다. 원래는 3천만원 까지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 저는 그정도 재량은 안되나 봅니다. 그래도 이자가 10%라는 사실에 놀랐는데요. 왜냐하면 정부 지원자금인 햇살론이나 새희망홀씨 수준의 이자였기 때문이죠.

거기에 더 놀랐던 부분은 서류가 없어도 된다는 사실. 신용등급만 좋다면 무직자도 가능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하기도 했습니다. 그런데 상품 설명에는 소득이 있는 이라는 단서가 붙었는데요. 저도 별도로 증빙을 하지 않았는데 그 방법이 궁금하네요. sbi저축은행 사이다도 핀테크 방식이 적용되는지 모르겠습니다.

신청 하고 sbi저축은행 상담원에게 전화가 와서 운전면허증으로 본인확인을 하고 난 뒤, 바로 송금을 해주겠다고 하더군요. 생각보다 신청자가 많은것 같습니다.8

뭐 당연하다는 생각도 드네요. 무서류, 무방문으로 10% 금리라니. 진짜 이번에 굉장히 많은분들이 몰릴것 같다는 생각을 다시 하게 되네요.

급하게 돈이 필요하신 분들중 서류 준비 귀찮다면 스마트폰 어플에 ‘사이다’ 검색하셔서 설치하시고 확인해보시면 중금리 신용대출로 승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처음 한도가 나오니까 다음 단계는 어렵지 않게 쉽게 진행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