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캐피탈 다이렉트론 조건 살펴보기

현대캐피탈 다이렉트론

현대캐피탈 다이렉트론 조건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굳이 설명을 하지 않더라도 2금융권 가운데 가장 큰 기업체라는 사실을 모두 알고 계시리라 생각 합니다. 신용부터 담보는 물론 최근에는 자동차 할부와 리스까지 섭렵을 하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돋보적인 1위 자리를 유지하고 있기 때문 입니다.

실제로 2금융권의 취급실적을 살펴봐도 현대캐피탈이 전체의 70% 이상을 차지하고 있고 다른 금융사가 뒤를 받치고 있는 형국 입니다. 티비 광고를 많이 하고 있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가끔은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현대캐피탈 다이렉트론의 세부 조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현대캐피탈 다이렉트론

현대캐피탈 직장인 다이렉트론 조건은 전직장 포함 현직장 2개월 이상 합 3개월 이상 근무하고 있다면 가능 합니다. 공무원, 교사, 공무원은 하루 이상만 재직하더라도 신청 조건이 됩니다. 현대캐피탈 자체에서 평가하는 우량 기업체 대상자에 해당하는 경우 중도상환수수료 면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아파트, 주택, 건물 등 부동산을 소유하고 있는 분들 입니다. 재산세 납부금액이 15만원 이상이거나 기준시가 1억원 이상 부동산을 3개월 이상 소유시 가능 합니다. 소득이 없는 무직자라 하더라도 현대캐피탈 다이렉트론 신청이 가능 합니다.

개인사업자는 조건이 조금씩 차이가 있습니다. 개인택시 사업자는 3개월 이상, 일반 사업자는 1년 이상인 지입차주, 자영업자를 대상으로 합니다. 설립 2년 이상, 대표 취임 1년 이상인 법인 대표 역시 자격 조건에 해당 됩니다. 마지막으로 6개월 이상 아파트에 거주하고 있는 주부도 배우자 동의 없이 본인 신용만으로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다이렉트론

현대캐피탈 다이렉트론의 최대 가능 한도는 5천만원 이며 금리는 연 5.75% ~ 29.9% 고정 금리 입니다. 중도상환수수료는 상황에 따라 0% ~ 3.3% 차등 적용 됩니다. 기간은 최장 3년 까지 연단위 선택이 가능하며 필요서류는 없습니다. 단, 일부 고객에 한해 추가 서류 요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신청은 인터넷 홈페이지 및 전화 ARS, 스마트폰으로 신청 할 수 있으며, 조회기록 없이 한도 및 금리 확인이 가능 합니다. 본인 확인을 마치고 나면 심사 결과를 문자메세지나 전화를 통해 개별적으로 안내를 받고 조건이 마음에 든다면 진행 할 수 있습니다. 여신금융협회의 자료에 의하면 현대캐피탈 다이렉트론의 가능 등급은 8등급 까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