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사업자대출조건 쉽게받는 두가지

신규사업자대출
사업을 시작하면 가장 먼저 자금이 확보되어야 됩니다.

저도 예전 기억을 떠올려보면 무일푼으로 시작했을 때, 얼마나 힘들었는지 잘 알고 있기 때문 인데요.

당시에는 돈을 빌려서 갚는다는 자체가 마이너스라고만 생각을 했었습니다.

그런데 지금은 몇%의 이자로 돈을 빌렸을 때, 내가 낼 수 있는 최대 수익을 계산해서 이자를 제외 합니다.

그리고 다시 따져 보면 꼭 나쁜것만은 아니더군요.

하지만 신규로 사업을 시작하게 되면, 저금리를 받기가 쉬운것만은 아닙니다.

은행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규정을 봐도 2년 이상에 매출액 증빙이 가능할 때, 5% 정도로 이용을 할 수 있더군요.

신규사업자대출조건 3개월 이상이라면

정부지원대출 가운데 하나인 햇살론 신청 자격이 됩니다. 한도는 3,500만원 이내로 운영이 되며 생계와 대환을 모두 포함했을때의 수치 입니다. 사업자금은 별도로 2천만원까지 지원 받을 수 있으니 먼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자율은 은행마다 차이가 있지만 7%~9% 전후 입니다. 이 중, 이번주내로 당장 운영을 해야 하는 돈이 필요한 분들이라면 금융사의 틈새를 공략해 볼 수 있습니다.

기준은 아파트 소유자나 거주자격 입니다. 준비해야 하는 서류는 없으며 공인인증서가 있다면 4,000만원까지 당일. 무서류 무방문으로 이용이 됩니다. 이자율은 햇살론과 비교했을 때, 약간 높습니다.

5등급을 기준으로 12%~14% 정도가 나옵니다. 번거로운 절차가 싫거나 6개월 정도 단기 자금이 필요한분들. 간이과세나 면세로 되어 있어서 매출액 증빙이 어려운 분들이 이용하기에 좋습니다.

도와드림론

인터넷에 개인정보를 기재하기 싫어하는 분들 의외로 많습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도와드림론을 통해 먼저 햇살론 가능 여부를 확인 하시고, 만족할만한 한도나 이자율이 나오지 않는다면 그 다음으로 아파트 거주자격이나 신규사업자대출조건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